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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證, ‘누구나 주식투자 쉽게’ WTS 마케팅 캠페인 진행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입력 2024.09.12 09:30 수정 2024.09.12 09:30

편견 뒤집는 메시지...유튜브 광고 150만 뷰 넘어

ⓒ토스증권

토스증권은 웹 기반 주식거래 서비스(WTS) ‘토스증권 PC’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스증권이 온·오프라인에 시도하는 첫 번째 제품 광고로 ‘누구나 주식투자를 쉽게 보는 세상으로’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쉽게·넓게·깊게’ 세가지 키워드를 내세워 제품의 핵심 가치를 설명한다. WTS를 통해 어려운 투자 정보를 ‘쉽게’, 스마트폰과 PC 간 연동을 통해 거래 경험을 ‘넓게’, 종목 정보를 보다 ‘깊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마케팅 캠페인은 유튜브, 티빙 등의 온라인 매체와 강남, 여의도, 판교 등 오피스 지역의 옥외 전광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유튜브 광고 영상은 공개 후 15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토스증권 PC를 통해 고객들이 투자정보를 더 쉽게, 넓게, 깊게 보며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토스증권 PC는 자사의 MTS를 PC, 태블릿 등 웹 기반으로 확장한 서비스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인증서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PC버전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주식 골라보기’ 기능은 ‘꾸준한 배당주’, ‘저평가 성장주’ 등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들을 필터로 제공해 단 몇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투자 종목들을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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