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2주년 행사 첫날 역대급 매출…인기 아이템 완판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9.05 07:50 수정 2024.09.05 07:50

ⓒ롯데온

롯데온은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가 9월 행사 첫날부터 역대급 실적을 올리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럭셔리 페스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일 행사 첫날부터 일 최고 실적을 경신한 온앤더럭셔리는 3일까지 사흘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가까이 신장하며 기존 기록을 갈아치웠다. 역대급 실적을 이끌어낸 데는 메종 마르지엘라 버킷백과 꼼데가르송 맨투맨, 셀린느 아바 숄더백 등 인기 아이템 완판이 주효했다.


온앤더럭셔리는 롯데온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접근이 가능하다. 9월 한달간 진행되는 럭셔리 페스타 행사에서는 구찌와 보테가베네타,프라다와 같은 클래식 럭셔리부터 우영미, 아더에러, 파투와같은 신진 라이징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요즘 핫 한 인기 아이템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8일까지는 매일 오전 11시 50% 반값 선착순 특가행사도 진행된다. 5일 11시에는 셀린느 반지갑과 6일 11시에는 프라다 삼각로고 파우치백을 반값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7일에는 톰브라운 밀라노 스티치 가디건을, 8일에는 펜디 숄더백 반값 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지난해 1주년 행사 때 선보여 판매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품절된구찌 울 머플러도 단독 물량을 확보해 최저가에 선보인다.


9월 한달간 온앤더럭셔리를 찾는 고객은 누구나 최대 73% 할인쿠폰과 22% 쿠폰으로 구성된 ‘2주년 할인 쿠폰팩’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7%와 3% 중복쿠폰도 추가로 챙길 수 있다.


명절을 앞두고 명품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몽블랑남자 지갑과 벨트, 루이비통 카드홀더 및 카드지갑과 반지갑 상품, 버버리 원피스와 니트류는 선물포장이 가능하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남은 하반기 신규 해외 부티크를 추가로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장은 “행사 시작일이 일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기 상품이 빠르게 완판되어 역대급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명품이 고가인 만큼 고객 입장에서는 구매 후 실수령까지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파트너사 입장에서는 구매확정 바로 다음날 빠르게 정산되는 안전성 높은 플랫폼으로 롯데온을 선택해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