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천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문 전시회…송도에서 열린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입력 2024.08.29 10:35 수정 2024.08.29 10:35

뷰티&헬스케어쇼’ 포스터 ⓒ 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뷰티 및 헬스케어 산업 전문 전시회인 ‘뷰티&헬스케어쇼’가 오는 3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뷰티 관련 94개 기업이 참여하며, 화장품 및 코스메틱, 스킨케어, 헤어, 헬스케어, 웰니스 서비스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뉴랩, 나인원코스메디 등 에스테틱 전문 기업들의 ‘에스테틱존’을 비롯해 ‘OEM/ODM존’, ‘해외브랜드존’등의 테마관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국내외 뷰티 시장에 발맞춘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글로벌 플랫폼 뷰티 마케팅 전략, 한국비건인증원 초청 비건 인증의 경쟁력 등의 다양한 전문 세미나도 열린다.


지난해 ,700만 달러의 상담액(추정)을 달성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인천지원단 공동주관 수출상담회는 규모를 확대해 개최될 예정이다.


또 맞춤형 화장품 만들기를 비롯해 네일아트 체험, 에스테틱 관리 시술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인천의 웰니스․의료 관광 특별관인 ‘웰메디 페스타’에서는 인천의 웰니스 관광 콘텐츠와 뷰티 의료 정보 및 체험을 제공하며, 이번 전시회와 함께 열리는 ‘메이크오버쇼’에서는 유명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관객들을 모델로 릴레이 뷰티 시연을 펼친다.


현장 및 SNS 이벤트에 참여자와 선착순 방문자에게는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어서 많은 참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충진 인천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뷰티&헬스케어쇼’는 인천 최대 뷰티, 헬스케어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가 인천의 뷰티와 헬스산업은 물론, 국내 관련 기업들이 판로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참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