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8.29 08:40 수정 2024.08.29 08:41

ⓒ허닭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에 힘입어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 g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달달한 숯불양념치킨 소스가 매력적인 ‘숯불양념치킨맛’ ▲매콤한 커리소스가 들어가 밥에 비벼서 먹으면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매콤커리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00 g씩 소포장 되어있어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 도시락 반찬 또는 운동족의 식단으로 구성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오는 9월 2일(월)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주문 가능하며, 선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종 4팩 혼합 구성 및 2세트 또는 4세트 이상 구매 시 '네꼬닭 레드마요소스' 및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 용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최근 단백질 시장에서 칼로리부터 당 함량까지 다방면으로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기 위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