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주의 언어-수 x 한국미술명작, ‘광주FC 사인 유니폼 증정’ 등 방학맞이 이벤트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4.07.31 13:20 수정 2024.07.31 13:21

광주시립미술관(관장 김준기)에서 진행 중인 ‘우주의 언어-수 x 한국미술명작’이 초중고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광주FC 사인 유니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관사 이엔에이파트너스는 현재 ‘광주FC 사인 유니폼 증정’ 전시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일부터 전시회 기대평 이벤트와 9일부터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전시회 굿즈인 마그넷, 노트를 추첨 증정한다. 각 이벤트들은 ‘우주의 언어-수 x 한국미술명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모 가능하다.


또한 전시장에서 관람을 마치고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업로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채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아울러 광주FC와 함께 지역 문화·체육 활성화를 위해 ‘축구 보고 전시도 보고!’ 여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광주FC 티켓 소지자는 전시회 입장권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광주 및 전남도민의 경우 지역 할인 20%에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초중고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이 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미술관에서 전시를 관람하고, 이벤트를 통해 광주FC의 사인 유니폼도 받는다면 최고의 여름나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립미술관 2024 여름특별전 ‘우주의 언어-수 x 한국미술명작’은 네이버 바이브를 통해 오디오가이드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은 20시까지 야간 개장을 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