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2년 연속 수상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07.12 11:30
수정 2024.07.12 11:30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오른쪽)이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수상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모두투어

모두투어는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시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탁월한 품질과 좋은 이미지,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으로 소비자와의 약속을 잘 지키는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선정하며 올해는 모두투어를 비롯해 금융서비스·교육서비스·패션·유통·보험 6개 분야에서 총 41개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두투어는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여행산업 발전을 선도한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주력 상품인 패키지여행을 비롯해 테마여행, 에어텔, 하이브리드형 상품,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여행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모두시그니처는 일반적으로 뛰어난 특징과 자부심 있는 제품, 대표 메뉴·서비스를 의미하는 표현인 '시그니처'와 결합해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으로 현재 모두투어에서 가장 주력하고 있는 대표 패키지 상품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는 두 가지 카테고리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돼 있다. 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하고 ▲4성급 이상 호텔 숙박 ▲쇼핑센터 최소 방문 ▲현지 특식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시그니처블랙 은 ▲노팁, 노쇼핑, 노옵션 ▲5성급 이상 호텔 숙박 ▲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패키지 상품이다.


최근 해외 패키지 여행객의 트렌드는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지를 따져본다는 점이고 그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가심비를 갖춘 모두시그니처 상품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올 상반기 모두투어의 전체 예약 중 모두시그니처 상품 판매 비중은 22% 수준으로 코로나19 이전 대비 약16%P 증가했고, 올해 30%수준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2년 연속으로 한국의 소비자 대상 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대상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