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포츠웨어&언더웨어 셀렉트샵 쏘핏,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4.07.12 09:37 수정 2024.07.12 09:37

ⓒ 쏘핏

대한민국 최대 스포츠웨어&언더웨어 셀렉트샵 쏘핏(Sofit)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수동 단독 팝업스토어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FIT"을 키 컨셉으로, 개개인의 취향, 체형, 목적 등에 꼭 맞는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쏘핏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은 이와 더불어 2024 여름과 가을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트렌드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잠, 마른파이브, 프론투라인, 뮤브, 쿠아비노, 이스트씨, 댄프, 슬리피곰, 클레버필드, 로매니스 등 내부 엄선을 통해 참여하는 10개의 쏘핏 입점 브랜드는 최대 70%까지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쏘핏 측은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야 말로 내가 옷에 맞추는 것이 아닌 옷이 나에게 꼭 맞춰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님들은 현 트렌드는 물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경험함으로써 더 행복한 운동, 휴식의 경험까지 선사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꾸까, 남디디 등과 콜라보하여 꽃,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것부터 5성급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 역시 즐길 수 있는 이번 쏘핏x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더현대서울 3층 카페 로라스블랑 옆에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운영되며, 더현대서울 ‘쏘핏’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동일한 더현대서울 3층 공간 비비안 스토어 옆에서 7월 16일~7월 31일까지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