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글렌피딕, 국내 유명 바 24곳과 ‘글렌피딕 페스티벌’ 개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7.05 13:25 수정 2024.07.05 13:25

ⓒ글렌피딕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국내 유명 바 24곳과 손잡고 ‘글렌피딕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캐치테이블에서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라고 5일 밝혔다.


2022년 시작해 올해 3회차를 맞은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글렌피딕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바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국내 바 문화 저변 확대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글렌피딕 베이스의 시그니처 칵테일부터 글렌피딕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 클래스, ▲스페셜 파티,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경험 소비를 즐기는 MZ 세대 소비자 사이 높은 반응이 예상된다.


먼저, 2024년 글렌피딕 페스티벌에서는 앨리스청담, 범바, 코블러연희 등 총 24곳의 유명 바에서 ‘글렌피딕 12년’과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베이스로 제조한 독창적인 칵테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바는 1주차(7월 9일~13 일)와 2주차(7월 16일~20일) 각각 12곳, 총 24곳이 선정됐다. 각 바들은 고유의 개성과 특색을 담아 글렌피딕 시그니처 칵테일을 개발해 선보이며, 24곳의 바에서 무려 48가지 종류의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글렌피딕을 보다 특별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각 바에서 ‘스페셜 클래스’를 진행한다. ‘글렌피딕 하이볼 클래스’부터 ‘올드 글렌피딕 시음회’, ‘글렌피딕 향초 만들기’ 등 총 24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내 매주 목, 금, 토요일에는 ‘스페셜 파티’도 열린다. 각 요일마다 4개의 바에서 동시 진행되는 파티에서는 글렌피딕 시그니처 칵테일과 파티 푸드를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글렌피딕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렌피딕은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24곳의 바 중 6곳 이상 방문 후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1명), ▲아이패드(10명), ▲에어팟(50명)을 선물한다. 또, 글렌피딕 시그니처 칵테일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리유저블 컵을 제공한다.


현재 캐치테이블에서 스페셜 클래스 및 파티 사전예약을 접수 중으로, 글렌피딕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바 라인업과 스페셜 클래스 및 파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배대원 글렌피딕 브랜드 앰버서더는 “올해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고객분들이 바에 방문해 글렌피딕의 매력을 특별한 방법으로 직접 즐기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획했다”라며, “24곳의 바가 각각의 개성과 창의성을 담아 시그니처 칵테일부터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는 만큼, 나의 취향에 맞는 바에 찾아 글렌피딕의 풍미와 특별한 문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