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4.07.01 13:43 수정 2024.07.01 13:43

신규 서버 20개 추가 증설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시작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하루 만에 40개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됐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2차 선점 이벤트를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게임 예비 이용자는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참여 시 보상받을 수 있는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게임 내 반영하고 싶은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 이벤트 게시판에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포함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다. 이용자는 아홉 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