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년피자,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출시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4.04.01 14:06 수정 2024.04.01 14:07

ⓒ청년피자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대표 정관영)가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청년피자는 글로벌 가수 태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피자 브랜드로, 지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2024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청년피자의 신메뉴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는 작년 출시한 치즈디쉬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필리 치즈 스테이크를 청년피자 스타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며 필리 스테이크의 불향과 마리네이드 토마토의 풍미를 많은 치즈와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치즈디쉬 시리즈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메가 모짜 치즈디쉬를 선두로하여 2024년에는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니, 올해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년피자는 '메가 모짜 치즈디쉬' 피자 출시 기념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8,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2주차에는 요기요에서 'I'm New'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