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첫 정규앨범 #데드맨을 응원하는 동료들 #서공예 졸업식 [D:주간 사진관]
입력 2024.02.10 10:58
수정 2024.02.10 10:58
연예, 문화, 스포츠 현장에서는 늘 새로운 소식들이 대중들에게 전해집니다. <주간 사진관>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펼쳐진 다양한 스타들의 모습 중 특히 주목받은 사진을 한 번에 독자들에게 전달하려 마련했습니다. <편집자 주>
FNC 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데뷔 3년여 만에 첫 정규앨범 '때깔'을 공개했다. 영화 '데드맨'이 개봉하자 수많은 영화 관계자들이 VIP 시사회에 참석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방탄소년단 정국, 아이브 장원영 등 수많은 연예인을 배출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이 진행됐다.
<피원하모니의 '때깔'>
P1Harmony(피원하모니) 첫 정규 앨범 '때깔 (Killin'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때깔’은 비로소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한 피원하모니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임을 증명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출발이 좋은 '데드맨'>
영화 ‘데드맨’ VIP시사회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 출연진은 물론, 엄정화, 임보라, 유승호, 안현모, 양지은, 공승연, 이연희 등이 자리해 응원했다.
<방탄소년단-아이브의 후배들>
7일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2023학년도 제13회 졸업식’이 열렸다.
이날에는 트레저 소정환, 로켓펀치 다현, 가수 황민우, 리진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