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도의회 여·야 의원들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펼쳐...김장 1200포기 전달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3.12.05 23:14
수정 2023.12.05 23:15

염종현 의장 "마음 담은 김장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희망"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하고 있는 경기도의원들.ⓒ경기도의회 제공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경기도의회 여·야 의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5일 도의회 본회의장 2층 로비에는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과 남경순·김판수 부의장, 양당 남종섭(민주)·김정호(국힘) 대표의원, 김정영 의회운영위원장 및 상임위원장,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모였다.


의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성규와 가수 주미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염 의장과 의원들은 앞치마와 위생모, 위생 마스크를 착용하고 1200포기 분량의 절인 배추에 소를 채워 넣으며 자원봉사자들과 덕담을 나눴다.


염 의장은 "추운 겨울,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 속에 열리게 돼 기쁘다"라며 "밝고 환한 표정으로 김치를 담그는 의원들과 봉사자들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담근 김치는 우리 이웃들에게 든든한 겨울철 양식이 될 것"이라며 "도민들께서 훈훈한 마음이 듬뿍 들어간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완성된 김치는 총 400상자로, 경기지역 장애인 보호시설과 노인 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등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