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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시, 시장이 직접 챙기는 ‘슬기로운 민원상담’ 운영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입력 2023.10.18 10:32
수정 2023.10.18 10:34

슬기로운 민원상담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운영

경기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17일 화요일 민원실에서 시장 시민들과 면담하며 직접 민원 과정을 챙기는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제공

이날 동두천시장과 실무자들은 공동주택 부지 내 어르신들이 쉴 수 있는 쉼터 조성 관련 민원 상담을 진행, 민원인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적극적인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시청 민원실을 방문해 신청하면 상담일과 시간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결과는 관련 법령 검토와 현장 확인 등을 걸쳐 민원인에게 결과를 통보하고 있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동두천시청 민원실로 문의하면 알수 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시장과의 슬기로운 민원상담'을 통해 시민 곁으로 더 가깝고 진솔하게 다가가 대화와 공감을 통해 시민 목소리를 경청하고 행동하는 적극적인 현장 중심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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