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리시, 골목 상권 살리기에 힘 싣는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입력 2023.07.24 11:17
수정 2023.07.24 11:17

여름맞이 골목상권활성화-지역화폐 연계 프로젝트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 실시

구리사랑카드와 연계 프로젝트인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 홍보 포스터.ⓒ구리시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내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으로 구리사랑카드와 연계 프로젝트인 ‘바캉스 와~ 구리로!’ 이벤트를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별로 상권을 나눠 4주간 진행되며, 1주일 단위로 구리사랑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자 중 회차당 100명을 추첨해 지역화폐 인센티브(5만 원/3만 원/1만 원)를 지급, 총 400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구리사랑카드 회원으로 해당상권에서 기간 내 누적 결제금액이 10만 원 이상 시 자동 응모되며, 1인 1회에 한정된다.


시는 이번 이벤트가 골목상권에 새로운 활력이 되어 지역 내 소비확대 및 관내 소상공인을 보호하고, 구리사랑카드 사용을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마철 및 무더위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골목상권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 인센티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도환 기자 (dohwa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