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강철부대 맥주, ‘청춘의 오마주(酒)’ 캠페인 진행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3.05.22 14:34
수정 2023.05.22 14:34

ⓒ강철부대

5.5도의 강한 라거 맥주인 강철부대 맥주가 ‘청춘의 오마주(酒)’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철부대 맥주는 프랑스어로 존경을 뜻하는 오마주(homage)에서 착안해 모든 청춘을 존중하는 술(酒)이라는 ‘청춘의 오마주(酒)’라는 컨셉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백화점 마트 시음행사, ▲1만원의 행복(6캔에 1만원 할인행사), ▲대학축제 시음행사(PX가 간다), ▲군대의 추억 굿즈 제작, ▲군스토랑(군대리아버거, 건빵튀김, 참치크래커 등)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5월에는 오는 26일(금)부터 1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시음 행사 및 6캔을 1만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참고로 편의점에서의 정상 판매가는 4캔에 1만1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강철부대 맥주의 원산지는 독일이며 일반적인 국산맥주의 4도에서 4.6도보다 알코올 도수가 강한 5.5도 정통 라거 맥주다. 목넘김이 좋은 탄산감과 청량감을 특징으로 깔끔한 피니시가 특징이다. 현재는 세븐일레븐과 롯데슈퍼, 이마트, 롯데백화점, AK백화점, 현대 스페이스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5월 할인행사 이후에도 강철부대 맥주는 대학가의 축제 시즌과 여름 성수기에 맞춰 다양한 군대 관련 이벤트를 기획, 자랑스러운 젊은날들을 오마주하는 재미있는 행사들을 준비중이다.


한편, 강철부대 맥주는 TV에서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의 브랜드와 콜라보 한 제품으로 올 9월 시즌3가 방송 예정이다.


강철부대 맥주 관계자는 “남들과 다른 독특한 것들을 좋아하는 MZ세대들에게 색다르고 맛있고 가성비 좋은 남다른 맥주로 다가가겠다”며 “강철부대 맥주가 내 자랑스러운 청춘의 오마주(酒)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