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와이 몰디브 스페인…트랜디한 신혼여행지들 [해외여행, 이젠 자유롭게!③]

데스크 (desk@dailian.co.kr)
입력 2023.05.07 15:17
수정 2023.05.07 15:18

ⓒ몰디브 관광청

세계 각국의 국경이 열리고 실내·외 마스크마저 착용 의무가 없어지면서 해외여행 수요도 코로나19 이전으로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여기에 억눌렸던 여행에 대한 보복 심리가 더해지면서 올여름 휴가에 대한 기대가 여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결혼식조차 연기를 거듭했던 커플을 위한 신혼여행 시장이 3여 년 만에 활기를 되찾고 있다.


평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인 만큼은 해외여행 경험자라도 여전히 고민되는 것이 사실이다. 각종 웨딩 박람회와 여행사에서 주관하는 허니문 설명회에서도 속 시원한 해답을 찾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3년 한 해 동안 인기가 예상되는 트랜디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한다.


ⓒ하와이관광청

신혼여행지는 변치 않아! 누가 뭐라 해도 하와이가 최고!


연중 따뜻한 기후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고, 하와이 주민들의 알로하 정신으로 행복해지는 하와이는 호놀룰루와 와이키키 해변이 있는 오아후섬, 아늑한 휴식을 제공하는 빅아일랜드섬, 화산과 분화구가 유명한 마우이섬 등이 여행지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 이들 섬은 섬마다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독특한 어드벤처와 관광명소는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오픈카를 타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석양의 해변을 달리는 둘만의 낭만적인 신혼여행은 하와이에서는 더 이상 상상이 아니다. 무한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낭만적인 해변 풍경은 하와이에서의 신혼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만든다.


ⓒ몰디브 관광청


리조트 신혼여행의 끝판왕 '몰디브'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인도양의 보석', '지상 위의 낙원' 등 수많은 수식어가 몰디브를 표현한다. 어쩌면 너무나 진부할 수 있지만, 몰디브는 여전히 명불허전 '지상 위의 낙원'임이 틀림없다.푸른 바다에 초록의 색을 발산하는 섬을 보는 순간 '감탄사'가 바로 터져 나오는 몰디브.


바다 위에 떠 있는 친환경적인 빌라를 바라보면서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그곳 몰디브이기에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이다.환상적인 다이빙, 깨끗하고 아름다운 비치 그리고 화려한 산호초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리조트. 환상적이고 그림 같은 자연을 통해 도심에서의 모든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곳이다.


ⓒ스페인 관광청

새롭게 떠오르는 유럽 신혼여행의 정수 '스페인'


최근에는 휴양을 제대로 즐기는 유럽인처럼 자유롭게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이 대세인 가운데 올해들어 여행객의 관심을 받는 스페인.


tVN ‘텐트 밖은 유럽’이나 JTBC ‘뭉뜬리턴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소개되면서 올해들어 여행객의 관심을 받는 스페인. 최근에는 휴양을 제대로 즐기는 유럽인처럼 자유롭게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이 대세다. 유럽인들이 스페인에서 즐기는 주요 키워드는 웰빙, 아트, 휴식, 낭만이다.


연중 따뜻한 기후, 아름다운 해안, 풍요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태양의 나라, 스페인의 신횬여행지로 손꼽히는 도시는 가우디의 도시이자 스페인 여행의 중심지 바르셀로나, 역사와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드리드, 따스한 기온과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럽의 많은 허니무너가 사랑하는 도시 마요르카, 스페인 남부 플라멩코의 도시 안달루시아 등이 인기 도시다.


글/ 김효설 여행 객원기자

데스크 기자 (de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