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中 관광 비자 전면 재개에…하나투어, 4월 출발 여행 상품 판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3.15 13:42
수정 2023.03.15 13:42

중국 황산.ⓒ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약 3년 만에 중국 관광 비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중국 상해와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구채구 등 ‘중국 4대 풍경구 지역’ 상품 운영을 전격 재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중국이 중단했던 외국인 관광 비자가 이날부로 전면 재개돼 중국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이 가속화되고 있다.항 공사들 역시 발 빠르게 중국 지역 노선 재취항과 증편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여행 수요에 선제적인 대응을 위해 오는 4월 출발하는 중국 상해 및 중국 4대 풍경구 지역 상품 판매에 나선다. 코로나19 이전부터 절찬리에 판매하던 중국 자연 경관 및 관광 상품으로 중국 여행 재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가장 빠른 일정인 4월16일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중국 최고의 풍경을 즐기는 황산·항주 4일과 ▲황홀한 야경과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상해 4일 상품이 있다.


이외에도 ▲효도 관광지로 잘 알려진 세계 자연 유산 장가계·원가계 6일 ▲깊은 산골짜기에 오채지, 오화해, 낙일랑 폭포 등의 오색빛깔 호수를 품고 있는 구채구·성도 5일도 4월 출발하는 일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여행인만큼 변화된 현지 상황과 정보를 일정 내 세심하게 반영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하나투어의 새로워진 패키지 ‘하나팩2.0’도 적용했다. 등급에 따라 단체 쇼핑, 추가 경비, 선택 관광 없는 여행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호텔, 식당, 차량, 가이드 등 상품 운영 전반에 걸쳐 안전 사항도 점검 중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여름부터 장가계, 백두산, 구채구, 하이난 등을 시작으로 중국 전 지역으로 상품을 재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