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1회 설악산 국제 대 암벽등반대회´ 열린다


입력 2008.08.04 16:56
수정

10월17일~19일까지 설악산을 국제적 암벽등반 메카로 조성키 위해

제1회설악 국제 대암벽 등산대회 공동시행 약정서에 서명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1회 설악산 국제 대 암벽등반대회가 10월17일부터 19일까지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열린다.

속초시와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가 주최하고, 익스트림라이더 등산학교가 주관하는 등반대회는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고 국민의 여가선용의 건전한 동기 부여와 설악산 관광산업의 성장 동력화, 지방 경제 활성화를 창출하며, 국내외 산악인의 상호교류 증진을 통해 설악산을 국제적인 암벽등반의 메카로 조성하기 위해 열린다.

왼쪽부터 전계조 대한산악연맹환경이사, 마운락 대한산악연맹 강원도연맹회장, 박홍건 콜롬비아 스포츠웨어코리아 상무이사.

4일 대회를 위해 채용생 속초시장과 조성래 콤럼비아스포츠웨어사장, 문광수 익스트림라이더등산학교교장이 약정서를 체결했다.

대회에는 남, 녀 구분없이 18세 이상 암벽등반 경험자는 가능하며, 자유등반과 인공등반을 혼합한 빅월 등반, 40m 온싸이트크린 등반으로 속도측정 경기로 진행된다.

문광수 익스트림라이더 등산학교 교장이 파워포인트로 등산대회에 따른 설명을 하고 있다.

주최측은 "대회의 총 시상금은 1500만원으로 1등 1000만원, 2등 150만원상당 상금 및 부상, 3등 100만원상당 상금 및 부상 등을 준비했다"고 밝히면서 "전문산악인과 일반등산객 및 관광객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회 중 설악산 국립공원 소공원 광장에서 산노래 및 컨추리 뮤직가수 초청 공연, 해외초청 산악인과 국내산악인 소개, 인공등반 영상물(요세미티등반)상영, 소공원 등산용품전시 및 판매, 전문등산장비 및 등반사진전시, 주마.홀링.하강.등반시범(비선대), 아마추어 사진촬영대회 등 푸짐하면서도 다채로운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대회성공을 기원하며 왼쪽부터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코리아사장 조성래,속초시장 채용생, 익스트림 라이더 등산학교 교장 문광수.약정서에 서명하고 있다.

설악산 관광산업의 성장 동력화, 지방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며 인사말을 하고 약정서에 서명 하고 있다.

대회에 참여하고 싶으면 홈페이지(www.exrider.co.kr(02-3491-0371)를 참고하면 된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