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첫 엔데믹 개학에…티몬, 신학기 등교 용품 매출 '쑥'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3.02.15 10:01
수정 2023.02.15 10:01

ⓒ티몬

티몬은 최근 2주간 주요 신학기 상품 매출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주요 신학기 상품들의 매출 추이를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37% 올랐다. 동기간 구매 고객도 3배 이상 증가하며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신학기 가방을 구성하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살펴보면 연필 등 필기구(130%), 필통(291%), 텀블러 등 물병류(257%), 실내화 등 신발류(84%), 손수건(604%), 가방(72%) 등이 각각 상승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맞이하는 첫 신학기에 대한 기대감에 미리 등교 용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티몬 측은 설명했다.


이에 티몬은 이달 28일까지 신학기 특별전을 개최하고 500여개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가방 및 잡화류를 비롯해 가구, 학용품·준비물, 도서·교구, 졸업·입학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카테고리로 구분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체어스코 아토 어린이 의자 ▲3+3 네임스티커 ▲써모스 텀블러와 새내기룩&개강룩, 등교 코디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나이키 헤리티지 크로스바디 백 ▲나이키 테크 힙 팩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8%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해 할인폭을 높였다.


티몬 관계자는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며 "최근 수요가 급증한 신학기 아이템들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새학기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