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23 SS 윈드러너 자켓 출시
입력 2023.02.03 16:31
수정 2023.02.03 16:31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2023년 SS시즌을 맞아 윈드러너 자켓 라인을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자켓은 매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간절기 가볍게 걸치기 좋은 것은 물론 다양한 패션에 스타일리시하게 믹스앤매치가 가능해 일상복부터 외출복, 등교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윈드러너 자켓은 20여 종이 넘는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랜드별 스타일은 물론 핏, 컬러, 소재까지 세분화해 기존 시즌 대비 스타일과 취향별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2세부터 착용 가능한 유아 사이즈는 물론 170사이즈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자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NKN 윈드러너자켓은 쉐브론 디자인 라인을 멋지게 재현해 복고풍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스웻셔츠 등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넉넉한 핏에 챙이 달린 후드로 쌀쌀한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고, 메쉬안감으로 통기성까지 갖췄다.
어린이들의 놀이와 무브먼트를 강조한 ‘액티브조이’ 캡슐 라인 중 하나인 ▲나이키 하프집업 아노락 자켓은 출시 2주만에 빠른 판매율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던 멘즈 라인 및 신발에 맞춰 선보인 ▲조던 MVP 후드윈드 자켓 역시 출시 직후 플레이키즈-프로 전체 제품 내 판매 베스트 10위권 내에 올랐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윈드러너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제품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간절기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우터 아이템인 만큼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