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전문관' 운영…선물·파티용품 망라
입력 2022.12.23 17:43
수정 2022.12.23 17:43
쿠팡은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테마는 크리스마스 메인부터 아이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아이 선물관,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 파티 푸드와 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파티 준비, 실내를 연말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줄 홈데코까지 총 5개로 분류했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 선호하는 캐릭터, 놀이 취향, 가격대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포켓몬스터, 캐치티니핑, 타요, 핑크퐁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 일부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은 패션, 뷰티, 전자기기, 건강식품 베스트 상품부터 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상품 키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브랜드 할인, 로켓프레시 등 쿠팡이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