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12월 분양 예정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입력 2022.12.16 14:00
수정 2022.12.16 14:00


경남 창원시에서 12월 분양을 예고한 롯데건설의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축구장 약 150배 크기(약 107㎡)에 달하는 사화공원을 앞마당처럼 품고 있는 특별한 사화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이다.


사화공원은 전체 면적 124만㎡ 중 약 107만㎡(86%)에 공원을, 16만7000㎡(14%)에 아파트·완충녹지 등을 갖추게 되는 곳이다. 특히 공원 내에는 정규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 다목적체육관, 숲속놀이터, 공원 전체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산책로 등이 설치되어 가벼운 운동 및 체험, 휴양 등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창원시 내에서도 희소한 입지를 선점한 만큼 롯데캐슬만의 브랜드 정체성인 ‘Prestige of Life(생활의 품격)’을 몸소 보여줄 수 있는 총 1,965세대 규모의 새로운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공급된다.


단지 내에는 풍부한 녹음을 담은 정원과 수변정원 등이 배치돼 자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며,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설계와 ‘롯데캐슬 3.0’으로 차별화된 문주와 고급스러운 외관 입면 디자인이 도입돼 창원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고급 커뮤니티 센터인 ‘캐슬리안 센터’도 함께 마련돼 입주민들이 사화공원은 물론 단지 내에서 다양한 취미, 여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어진다.


LG스마트파크(LG전자 창원사업장), 현대로템 창원공장 등 국내 대표 대기업 생산공장이 들어선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대형마트, 아울렛, 영화관 등 쇼핑시설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돋보인다. 또 창원종합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으며, KTX창원역과 KTX창원중앙역 이용이 수월한 교통여건까지 확보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총 1,965세대가 2개 블록으로 구분되어 공급되는 만큼 중복 청약이 가능하다. 1순위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으로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창원시 및 경남, 부산시, 울산시의 거주자라면, 보유 주택 수, 세대주 여부 등과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일원에 마련된다.

곽태호 기자 (kwakt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