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헬리녹스와 협업 컬렉션 출시
입력 2022.11.21 15:21
수정 2022.11.21 15:2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손잡고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헬리녹스는 지난 2009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캠핑용 의자, 테이블, 텐트 등 퍼니처와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감성적인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한편 다수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10꼬르소 꼬모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그래픽적인 원형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헬리녹스 대표 아이템에 적용한 협업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놨다.
헬리녹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컬러 조합과 그래픽이 돋보이는 체어 홈’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고, 상판과 다리가 분리돼 실용적인 테이블오, 펼치면 매트로도 활용되는 폴딩 토트백, 토트백 등으로 퍼니처 라인을 구성했다.
또한 10 꼬르소 꼬모는 헬리녹스가 자체 개발한 향을 적용한 코스메틱 라인도 내놨다. 핸드 로션, 새니타이저 스프레이, 라이프 프래그런스, 핸드 워시로 구성했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캠핑 문화의 확산으로 용품 하나를 사더라도 구매에 따른 가치를 고려하는 소비심리가 높게 나타난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이템 소장 가치를 넘어서 두 명품 브랜드가 낳은 최고급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출시와 함께 완판되는 아이템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