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캐치! 티니핑’ 젤리 4종 GS25 출시
입력 2022.09.08 09:24
수정 2022.09.08 09:25
티니핑 캐릭터 IP 활용한 ‘첫 번째’ F&B 라인업 제품
캐릭터 그려진 랜덤 ‘티니핑씰’도 포함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는 자사의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릭터 젤리 4종을 8일부터 GS25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올해 SAMG가 IP를 활용한 식음료(F&B) 부문 사업에 직접 나선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식품 라인업이다.
새롭게 출시한 젤리는 캐치! 티니핑 속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하츄핑의 달콤한 과일 맛 젤리 ▲조아핑의 새콤달콤 사워 젤리 ▲방글핑의 상큼한 레몬필링 젤리 ▲발레핑의 쫄깃한 요거트 젤리 총 4종이며 전국 GS25 점포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각각의 젤리에는 캐치! 티니핑 시즌 1과 2에 등장하는 75종의 티니핑씰이 랜덤으로 포함됐다.
향후 출시되는 젤리에는 이번 달 공개를 앞둔 시즌 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속 등장하는 신규 티니핑씰도 추가될 예정이다. SAMG는 8일 하츄핑-조아핑 젤리를 먼저 출시하고 이어서 방글핑-발레핑 젤리를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 티니핑 속 주요 캐릭터들을 전국 GS25에서 쫄깃한 젤리로 만나볼 수 있다”며 “젤리와 동봉된 귀여운 티니핑씰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새로운 캐릭터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AMG 관계자는 “앞으로 F&B 사업 부문을 비롯해 IP와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에서 직접 사업 방식을 확대하면서 시장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IP의 강점을 효과적인 비즈니스에 활용해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