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전자는 28일 열린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선제적인 자체 혁신을 통해 팬데믹 등 시장 불확실성에 안정적 체질을 만들 것”이라며 “스마트폰 등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풀라인업을 구축해 IT OLED, 퀀텀닷(QD) OLED 등 기술개발과 고객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랭킹뉴스
사과 거듭한 한성숙 청문회…다주택·카페·정보 유출 논란 봇물(종합)
06.25 23:00 김수현 기자
사퇴 요구에 "기강 확립" 맞받은 장동혁…국민의힘, 비당권파 '징계 가능성'에 전운 고조
00:00 김주훈 기자
檢, 부동산 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50대 2심도 '무기징역' 구형
06.25 18:33 황인욱 기자
화성특례시
06.25 21:25 유진상 기자
카카오뱅크, 마스턴캐피탈 인수 추진…캐피탈업 진출 본격화
06.25 23:42 손지연 기자
美 성장률 2.1%로 상향…1분기 GDP 확정치 예상 웃돌아
06.25 23:54 정인균 기자
“美 유전자 조작 콩 안 산다”…이란, 트럼프식 청구서 정면 거부
01:02 정인균 기자
케이뱅크, 한·EU 스테이블코인 협력 '판게아' 참여…원화-유로 연계 해외송금 검증
물가 쇼크에 멀어진 금리인하…美 5월 PCE 4%대 재진입
06.25 23:01 정인균 기자
단독 삼성·SK 투자 확정도 전에…광주 반도체 용역 유찰 뒤 재공고
06.25 11:29 백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