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구호, 골프 정식 라인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7.25 10:58
수정 2022.07.25 09:58

구호, 22년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건축적 미학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풍성해진 상품 구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22년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 21년 가을겨울 시즌과 22년 봄여름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골프웨어를 정식 라인으로 전개한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대비 상품 수와 공급규모를 2배 이상 늘렸고, 판매처도 일부 주요 매장에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구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모던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골프 라인을 제안했다.


블랙, 네이비, 화이트 컬러에 미묘한 톤의 라벤더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들을 구성했다.


소매가 탈착돼 반팔 또는 긴팔로 착용 가능한 상의, 베스트로도 입을 수 있는 투웨이 점퍼,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는 신축성이 우수한 부츠컷 팬츠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또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니트 베스트와 미니 스커트, 가볍고 볼륨감 있는 에어저지 소재의 베스트와 조거 팬츠 세트, 에어저지 상의에 스커트를 덧입은 듯한 디자인의 원피스 등 새로운 아이템을 내놨다.


이 외에도 구호 로고 패턴을 적용한 볼캡, 버킷햇, 선 바이저 등 모자와 가방, 양말을 함께 출시했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두 차례 캡슐 컬렉션을 통해 구호 골프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더 풍성해진 구성의 상품으로 골퍼 고객들이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