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트렌비, 인스타그램 7만 팔로워 달성…콘텐츠 힘주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7.06 15:36
수정 2022.07.06 15:36

ⓒ트렌비

트렌비는 브랜드 공식 온드미디어 채널인 인스타그램이 7만 팔로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트렌비는 지난 2016년 9월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를 시작으로 실제 트렌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명품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브랜드 별 핫한 신상품 소개, 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콘텐츠화해 팔로워들에게 더 친밀하게 접근하고 있다.


최근에는 어김없이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 등의 이유로 대중들의 날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점을 고려해 날씨별 추천 아이템은 물론 때와 장소에 따른 상황별 추천 코디 등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콘텐츠들을 트렌디하게 디자인해 발행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TRB 트렌드 리뷰 브랜드'도 1만2000명의 구독자 수를 기록 중이다. 지난 5월부터 대대적으로 리뉴얼 된 유튜브 채널에서는 실제 패션업계에 몸 담고 있는 전문가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명품 트렌드 리포트, 핫 브랜드 아이템 리뷰, 패션 매거진 에디터, 스타일리스트 밀착 인터뷰 등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독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비 브랜드 콘텐츠 담당자는 “요즘같은 콘텐츠 무한경쟁 시대에 흥미를 끄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지 못하면 고객들의 마음을 얻기가 어렵다”며 “다양한 온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면서도 끊임없이 채널 별 특화된 새로운 정보를 기획·제작해 명품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이 직접 골라 볼 수 있도록 콘텐츠 뉴니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간 소통에 그치지 않고 각 개인 고객간 서로의 정보와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