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원총회에서 인사하는 이재명-강병원
입력 2022.06.30 15:52
수정 2022.06.30 15:53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당대표 출마를 선언한 강병원 의원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96차 의원총회에 참석하며 악수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당대표 출마를 선언한 강병원 의원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96차 의원총회에 참석하며 악수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