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B손보,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오픈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2.06.15 09:08
수정 2022.06.15 09:08

DB손해보험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픈한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소개 포스터.ⓒ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약속드림 포인트는 고객들이 온라인 서비스, 이벤트 등을 참여할 때 마다 포인트를 적립해 추후 적립된 포인트로 원하는 모바일 기프티콘 경품을 실시간 교환할 수 있는 제도다.


이용 대상은 DB손보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전자금융회원 고객이며, 금융인증서 로그인이나 장기보험료납입 등 주요 서비스 6종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KFC, 롯데시네마, 올리브영,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준비돼 있다.


한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 론칭 기념으로 NEW 약속드림 포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포인트 제도와 동일하게 전자금융회원 고객이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아보기 버튼 클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10만원권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약속드림 포인트 제도를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 포인트 제도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