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넷마블, 삼성동 일대에 '머지 쿵야 아일랜드' 대형 옥외광고 설치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입력 2022.06.09 14:01
수정 2022.06.09 14:01

출시 준비 돌입…넷마블 자체 IP '쿵야' 기반 제작 신작

서울 강남구 삼성동 건물에 넷마블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 대형 옥외광고가 게재됐다.ⓒ넷마블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에 게재했다고 9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의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소재를 다양하게 변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게재한 광고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성에 중점을 둔 광고로, 쿵야들의 캐릭터성과 머지(Merge:병합)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의 영상이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IP)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의 재미를 '손맛'있게 살린 작품으로, 자원과 쿵야를 수집해 나만의 섬을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이 게임은 쿵야와 함께 오염된 섬을 다시 새롭게 만드는 플레이를 통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유튜브에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쿵야'와 연계도 특징이다.


현재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수 기자 (sinpau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