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컨콜] SKT “5G 가입자 비중 연내 58%까지 상승”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2.05.10 15:34
수정 2022.05.10 15:35

SK텔레콤 로고.ⓒSK텔레콤

SK텔레콤은 10일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전체 핸드셋 가입자 중 5G 비중이 47.6%에서 연말 58%까지 올라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