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클래스가 다르다”…르세라핌 ‘피어리스 쇼’ 영상, 7시간 만에 100만뷰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2.04.12 09:31
수정 2022.04.12 09:31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 7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쏘스뮤직

르세라핌은 지난 1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LE SSERAFIM 2022 FEARLESS SHOW)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공개 당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 10만 명 돌파, 공개 1시간 만에 조회 수 약 50만 건 달성에 이어 공개 7시간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섰다.


‘르세라핌 2022 피어리스 쇼’ 영상이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르세라핌은 12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르세라핌 더 러프 컷 : 데뷔 컬렉션’(LE SSERAFIM The Rough cut : Debut Collection) 영상에는 실제 패션쇼의 백스테이지를 보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이 묻어났고, 멤버들은 쇼를 준비 중인 모델 같은 포스를 풍겼다. 여기에 신나는 음악과 감각적인 편집까지 더해져 명품 브랜드의 패션 필름 같은 분위기의 영상이 완성됐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함께 론칭하는 신인 그룹으로 5월 데뷔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