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신규 셀러 소개 행사…최대 20% 할인
입력 2022.04.10 10:18
수정 2022.04.10 09:49
롯데온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온.친.소(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온친소는 지난 2월부터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진행한 행사로 유망한 신규 셀러 12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댓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과 셀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온.친.소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고, 셀러들은 롯데온 대표 행사에 참여해 할인 판매 및 메인 배너 노출 광고 등을 지원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행사에 참여한 셀러들의 매출은 전월 대비 10배 이상 신장했으며, 3월 진행한 댓글 응원 이벤트에는 24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새로운 브랜드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에서도 신규 셀러를 지원하는 의미에서 12개 신규 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이달에 새롭게 입점한 '무인양품'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디퓨저, 스니커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캐리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개념 홀딩형 기저귀 브랜드 '로맘스'와 봄 맞이 합리적인 가격의 침구를 제안하는 '아이르' 등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사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온친소는 신규 셀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발생할 수 있도록 판매 지원 및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행사"라며 "지난 온친소에 참여한 셀러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이번에도 유망한 셀러를 선정하고 할인 및 사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