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4월 분양
입력 2022.04.04 09:37
수정 2022.04.04 09:38
1호선 명학역·4호선 범계역 도보권 입지
전용 55㎡A,B,C,D타입 오피스텔 169실 구성
한양은 4월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4일 전했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8-69번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A,B,C,D 총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로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기본으로 제공해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입지도 우수하다. 단지는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안양과 평촌 생활권 모두 접근이 용이하다.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 교육인프라 접근성도 뛰어나 높은 주거편의성을 제공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개발이 예정된 GTX-C노선(금정역),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에는 지난해 7월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 적용 단지들은 최근 부산, 인천 청라, 경기 과천 등에서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바 있다. 특히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이 견본주택 개관 한달 여만에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만큼 그 열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단지는 앞서 안양천을 중심으로 공급된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와 '안양역 한양수자인 리버파크', '한양수자인 평촌 리버뷰', '한양수자인 더 로이브'(예정) 등과 함께 안양을 대표하는 '수자인'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