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터파크투어, 인기 노선 항공 운임 20% 할인 프로모션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2.03.21 14:48
수정 2022.03.21 14:48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유류세 인상 소식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항공 운임 제공을 위한 대규모 항공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가 격리 면제 발표가 이뤄진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해외항공권 예약 추이를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간 대비 전체 해외항공권 예약이 234% 상승했다. 특히 주요 노선에 속하는 대양주, 동남아, 미주, 유럽 등은 각각 285%, 243%, 239%, 248% 늘었다.


격리 면제가 시작되는 이날부터 예약율은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그러나 유가 폭등으로 인해 오는 4월1일부터 유류세 인상으로 항공 운임이 상승하는 불가피한 상황으로 공식적으로 발표된 주요 노선의 유류세 평균 인상률은 40~50%선이다.


내국인들의 이용률이 높은 주요 국적사를 기준으로 한 인기 노선의 유류세 인상폭이다. 팬데믹 이후 진정한 해외여행 정상화 시기에 여행 준비의 첫 단계인 항공권 예약에 부담이 생긴 것이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31일까지 인기 노선 항공 운임을 20% 할인 판매하는 ‘자기야, 올해는 해외로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장은 소규모 여행이 주를 이루고 잠재된 허니문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측돼 KB페이로 2인 동시 예약 시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은 할인율에 따라 선착순으로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휴양 및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 받는 곳과 인기 높은 주요 도시 10곳을 대상으로 한다.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지인 호놀룰루(하와이), 사이판, 괌, 방콕(태국), 칸쿤, 몰디브와 장거리 노선에서 가장 예약율이 높은 캘거리(캐나다), 파리(프랑스), 라스베이거스(미국), 취 리히(스위스)등이다.


오는 23일 오후 2시에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특가 혜택을 소개한다.


박정현 인터파크 항공사업부장은 “유류세 상승으로 항공권 가격은 크게 올라갈 예정이지만 오랜시간 해외여행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행 준비에 활용하길 바란다”며 “항공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필수적인 PCR검사 할인까지 여행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향후에도 안정된 항공 운임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