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허스텔러, '마스크' 출시…"가치소비족 공략"
입력 2022.02.27 08:03
수정 2022.02.25 18:01
W컨셉이 뷰티 자체 브랜드(PB)인 허스텔러(hersteller)를 앞세워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소비에 반영하는 가치 소비 수요 잡기에 나선다.
W컨셉은 올 봄 첫 신상품으로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 마스크는 카렌둘라꽃추출물, 병풀잎추출물과 시카 성분을 배합한 독자 성분 시카밍 홉스, 판테놀 등이 함유돼 피부 붉은기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연 유래 시트 카밍 마이크로 비건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비건 인증과 생분해 테스트를 완료했다.
W컨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선착순 한정 50% 할인 판매하는 등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앰플과 마스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앰플과 마스크 5매 세트도 한정 기획으로 판매하며 최대 30%까지 할인 가능하다.
박초롱 W컨셉 뷰티PB사업팀장은 "비건 뷰티는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삶과 윤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시작한 변화”라며 “고객 니즈에 맞춰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