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패럴랙스교육 2022 시무식 “혁신과 변화를 넘어 미래로”
입력 2022.01.04 09:01
수정 2022.01.03 17:12
지앤비패럴랙스교육이 3일 온라인 시무식을 열고 신년사를 전했다. 매년 시무식을 통해 전국 지앤비패럴랙스 임직원 및 본부, 학원 관계자 모두와 함께 한 해의 시작을 알려온 원종호 대표이사는 2022년의 비전과 포부를 담아 “교육의 혁신과 변화를 넘어 미래로”라는 2022년도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원 대표는 작년 한 해 어려운 경영 환경하에서 본사, 현장 모두 힘들었지만 대한민국 교육을 위한 소명의식과 열정을 하나로 모았기에 이겨낼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2022년이 그동안의 혁신과 변화를 바탕으로 미래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역동의 해가 될 것이라며 핵심 전략 4가지를 소개했다.
첫째로, 차세대 디지털 교육 플랫폼인 <지플럼>을 순차적으로 개발,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부터 개발에 착수하여 곧 선보이게 될 패럴랙스 수학을 필두로 지앤비 영어, 패럴랙스 영어를 순차적으로 지플럼에 탑재하여 미래 디지털 교육을 선점하겠다는 방침이다.
둘째, 글로벌 미래 교육의 방향성과 궤를 같이하는 <생각열기 학습법>이 대한민국 교육 현장에 정착되도록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2019년 패럴랙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생각열기 학습법은 현재 전국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히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지앤비패럴랙스 본사는 여기에 전국 단위의 세미나, 강연, 교육을 정례화하고 현장 교육 지원을 강화해 더욱 확고히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셋째, 21년이 넘도록 영어 교육의 한 축을 담당해 온 지앤비 위에 영어, 수학, 인문아트의 패럴랙스가 더해지면서 상호 간의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나고 있어 두 브랜드 간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모든 학생들이 <생각열기 학습법>을 습관화하도록 지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지앤비패럴랙스 교육의 가치철학을 철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원종호 대표는 “현재 교육 패러다임의 시프트가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미래 교육은 스스로 사유하고 질문하고 토론하고 발표하며, 받아들인 지식을 관점을 달리하여 재해석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생각열기 학습이 핵심”이라며 이를 위해 지앤비패럴랙스가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2022년도 시무식을 마치며 원 대표는 “지앤비패럴랙스교육의 21년의 역사와 그동안 학습한 3백만 명 이상의 지앤비 학생들이 우리의 미래를 웅변합니다”라며 “2022년 한 해, 사유와 질문이 가득한 생동하는 교육을 꿈꾸며, 혁신과 변화를 넘어 미래로 함께 나아갑시다”라는 말로 2022년의 행보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