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메디블레스 퓨어메이’, 두 달 연속 ‘뷰티플레이’ 소비자 평가단 선정 우수 브랜드 등극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1.12.14 09:02
수정 2021.12.13 17:13


이니스트비앤에이치(대표 최수연)의 클린 뷰티 스킵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블레스 퓨어메이가 지난 10월과 11월, 두 달 연속으로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Beauty Play)’ 소비자 리뷰단이 선정한 우수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재단법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중구 명동에 위치한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 겸 종합 플랫폼으로, 국내 중소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를 다양하게 체험하고 즐기면서 전 세계에 이를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생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K-뷰티 브랜드 및 체험 강화를 통해 유익함과 즐거움 선사하고, 이를 통한 콘텐츠 생성 및 확산, 기타 뷰티 산업계와의 시너지 창출 등을 도모하고 있으며, 한류 문화콘텐츠로서 K-뷰티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국내 뷰티산업 경쟁력 확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달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자문단의 체계적인 검증과정을 거쳐 전시에 참여할 K-뷰티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메디블레스 퓨어메이는 매월 최대 30개 브랜드(브랜드 당 3개 제품) 총 100개의 제품 전시가 가능한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지난 10월 내추럴 토핑 픽 3종(샤워젤 2종(오이&알로에, 오렌지&비트솔트)/토너 2종(카네이션&델피늄, 카네이션&로즈))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데 이어 11월에도 소프트 세럼 토너 3종(국화꽃, 장미꽃, 안개꽃)이 또다시 우수 브랜드에 등극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니스트비앤에이치 최수연 대표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선택기준이 될 수 있는 전문 자문단의 검증을 거쳐 ‘메디블레스 퓨어메이’의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클린 뷰티에 대한 니즈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블레스 퓨어메이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저자극, 약산성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유래 천연베이스를 기반으로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꽃, 허브, 에센셜오일 등을 건조·배합·숙성하는 핸드메이드방식 기술과 처방을 통하여 피부밸런스와 보습, 피부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주는 ph5~6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 중이며, 지속가능한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