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와이즈캠프, "갈수록 어려워지는 수능영어, 초등부터 영어읽기 필요"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1.12.10 15:41 수정 2021.12.10 15:34


지난 11월 18일에는 2022학년도 수능이 실시되었다. 실시된 과목 중 외국어영역이 지난해 수능보다 어렵게 출제되었다.


EBS 연계율이 50%로 축소되었으며, 복잡한 구문과 어려운 어휘로 구성된 길이가 긴 지문이 문제에 등장했고, 지문이 말하고자 하는 주장의 근거를 찾는 고난도 문제들이 출제되었다.


이와 같이 영어독해능력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이 때, 일찍부터 문장의 구조화와 영어 독해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학부모의 숙제이다.


비상교육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에서는 프리미엄 영어학습이 가능한 두두잉글리시 콘텐츠를 통해 영어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두두잉글리시는 영어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다. 워즈, 파닉스, 리딩, 스피킹, 그래머, 라이팅, 영어송 등의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서 전 과정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두두영어도서관 콘텐츠를 통해 실생활에서 쓰이는 진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레벨별, 장르별로 총 120권의 다양한 펀스토리북을 통해서 비디오북으로 학습하고, 원어민 음성으로 정확하게 듣고, 우리말 번역으로 세번 반복 학습하며, 표현을 익힐 수 있다.


두두타임즈에서는 영어로 된 신문 기사를 읽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종합적 사고 능력 향상이 가능하다. 초급, 중급, 고급 레벨별로, 섹션별로 영자신문을 접할 수 있으며, 읽고 난 후 독후활동을 통해서 다시한번 복습이 가능하다.


새롭게 도입된 두두원서도서관은 LEVEL1부터 LEVEL9까지 수준별 영어 원서가 제공된다. 시리즈별, 주제별로 분류되어 다양한 원서를 수준에 맞게 선택해 독서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두두원서도서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서로는 영국 공교육에서 많이 사용하는 Collins Big Cat(콜린스 빅캣) 시리즈, 학부모 사이에서 검증된 콘텐츠로 유명한 Let’s Go Readers(레츠고 리더스) 시리즈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주제 및 지식이 담긴 원서 독서가 가능하며, 학습자 수준에 맞는 원서를 제공하여 듣기와 읽기 동시에 학습이 가능한 것, 그리고 원서별 읽기 전/후 활동을 통해 원서의 내용을 풍부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원서도서관의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와이즈캠프에서는 최근 메타인지능력 발달을 위한 메타학습 솔루션 (AI플래닝, 비주얼씽킹학습, 라이브화상수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비상교육의 중등인강 브랜드 수박씨닷컴과 동시 수강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학생 1명당 2권씩 쓰는 독점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으며, 비상교재 독점 강의와 시중 인기 교재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TV CF 오픈 기념 빅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무료 체험 신청 시 초중등 전 학년, 전 과목 10일 무료체험과 함께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한다. TV CF 오픈 기념 이벤트로 당첨 시 LG 스탠바이미, 갤럭시Z플립3, 다이슨에어랩,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