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이블씨엔씨, 굿윌스토어로부터 감사패 수여…발달 장애인 자립 기여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2.10 14:28
수정 2021.12.10 10:28

지난 9일 에이블씨엔씨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김효선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9일 굿윌스토어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원순환을 위한 지원사업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작년부터 굿윌스토어 측에 총 5회에 걸쳐 약 27억7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며 장애인 자립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기부 물품은 미샤를 비롯한 어퓨, 셀라피,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에이블씨엔씨 자사 화장품 브랜드 제품이다. 물품 기증으로 마련된 수익은 고스란히 굿윌스토어 장애인 직원들의 월급과 복지 향상에 쓰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최우선 경영가치로 선언하며 김유진 대표의 진두지휘 아래 각 영역의 성장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10월에는 한국기업지배연구원(KCGS)이 발표한 ‘2021 ESG평가’에서 B+등급을 획득, 지난해보다 2단계 상향 조정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김효선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장애인들이 사회에서 자립하고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는 의미 있는 일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앞으로도 진정성을 가지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