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화재 다이렉트, 디지털 보험 라인업 강화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1.12.06 07:43 수정 2021.12.06 07:43

삼성화재 모델이 신상품 출시를 통한 다이렉트 디지털 보험상품 라인업 강화 소식을 전하고 있다.ⓒ삼성화재 삼성화재 모델이 신상품 출시를 통한 다이렉트 디지털 보험상품 라인업 강화 소식을 전하고 있다.ⓒ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지난 10월 삼성화재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론칭한 후 처음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착 맞는 초개인화된 상품을 제공하고자 했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상품이다. 운행거리가 많지 않아 운전자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을 보장한다. 동시에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가능하다. 간단한 구조로 필요할 때마다 쉽게 가입해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또 운전자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손해도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디지털본부를 신설한 후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디지털 환경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