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믹순(mixsoon),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모델 최현준 발탁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1.12.03 17:11 수정 2021.12.03 16:40


미니멀 뷰티 브랜드 '믹순'이 모델 '최현준'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믹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모델 최현준은 한국 남자모델 최초 생로랑 런웨이 무대에 진출한 이력과 함께 카이스트에 재학중인 사실로 화제를 모았다.


믹순은 모델 최현준과 함께 'Adieu 2021' 캠페인을 진행, 12월 한 달 동안 믹순의 베스트 제품을 연말 특가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마스크팩 2종과 병풀,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3종으로 구성된 믹순 트라이얼 세트를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연말 스페셜 이벤트로 병풀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세럼에 스마일 에코백을 증정하는 에코 패키지를 할인가로 제공한다.


믹순의 세컨브랜드인 믹순생활도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초로 할인특가를 선보인다.


믹순 마케팅 담당자는 "모델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최현준을 믹순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모델 발탁과 더불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믹순은 올리브영 메가 채널 입점 및 더현대서울 비클린, 세포라, 시코르 등 온오프라인 입점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