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나누는 김부겸 총리-최재천 위원장
입력 2021.11.25 11:09
수정 2021.11.25 11:11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김부겸 국무총리가 2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4차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위원회에 참석해 최재천 위원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김부겸 국무총리가 2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4차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위원회에 참석해 최재천 위원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