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집에서 즐기는 간편식 ‘식물성 미트볼’ 출시
입력 2021.11.08 07:01
수정 2021.11.05 17:24
- 100% 식물성 고기와 식물성 소스로 만든 언리미트 볼 선보여
- 5분 이내로 데워 즐길 수 있는 비건 간편식으로 한끼 식사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가 별도의 조리 없이 간편하게 데워서 즐길 수 있는 ‘언리미트 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언리미트 볼’은 대두 단백, 완두 단백, 쌀가루, 옥수수, 카카오 분말 등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건 미트볼 제품이다. 한 입 크기로 빚어 만든 언리미트 볼을 씹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육즙과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브, 마늘, 양파와 이탈리아식 토마토 소스인 비건 마리나라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어진 언리미트 볼은 글루텐과 유전자 변형작물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일반 미트볼보다 칼로리는 적고 단백질 함량은 유사하다. 또한,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ZEOR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 토핑으로 곁들이거나 미트볼 스파게티로 요리해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언리미트 볼은 지난 8월, 언리미트데이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어, 출시 당일 준비한 한정 수량이 모두 완판된 바 있다. 이후 재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출시하게 되었다. 언리미트 볼은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근사한 한 끼 메뉴를 완성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제품 언리미트 볼은 11월 8일 언리미트데이에 맞춰 출시되었다. 매월 8일마다 진행되는 ‘언리미트데이’는 unlimited와 meat의 합성어인 언리미트(Unlimeat) 브랜드 이름에 담긴 ‘제한이 없는 대체육’의 의미를 담은 날로, 하루동안 언리미트의 제품을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언리미트데이에는 전제품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언리미트 볼 구매 시 8%의 구매 적립금을 지급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한정 판매 이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언리미트 볼을 정식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만큼 건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앞으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체육 메뉴를 많이 선보여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