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요소수 품귀 해결 촉구 1인 시위

류영주기자 (ryuyj@dailian.co.kr)
입력 2021.11.04 11:30
수정 2021.11.04 11:31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요소수 폭등사태 관련 정부의 책임을 촉구하는 건설기계노동자 1인 시위’가 열리고 있다.

류영주 기자 (ryuy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