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수 폭등사태 정부가 책임져라!'
입력 2021.11.04 11:30
수정 2021.11.04 11:31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요소수 폭등사태 관련 정부의 책임을 촉구하는 건설기계노동자 1인 시위’가 열리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요소수 폭등사태 관련 정부의 책임을 촉구하는 건설기계노동자 1인 시위’가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