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바닐라코, 이슬로 작가와 협업…'클린 잇 제로' 패키지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1.11.01 14:40
수정 2021.11.01 12:41

ⓒ바닐라코

바닐라코는 고객들의 클렌징 시간을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슬로 작가와 협업해 사랑스럽고 따뜻한 패키지를 적용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슬로 작가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최근 오마이걸의 미니 앨범 '던던댄스(DUN DUN DANCE)'의 아트 비주얼 작업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작가다. 유럽 길거리를 걷다가 볼 법한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바닐라코 에디션은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줘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고객들의 클렌징 시간을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 수 있도록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향후에도 바닐라코는 항상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 및 캐릭터와 협업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