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3단계 지역 최대 10명까지 모임 가능”
입력 2021.10.15 09:10
수정 2021.10.15 09:11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김부겸 국무총리가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김부겸 국무총리가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