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광주은행, 신입행원 공채 돌입…20여명 채용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1.09.14 10:14
수정 2021.09.14 10:14

광주은행이 정규직 신입행원 공채를 시작한다.ⓒ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정규직 신입행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20여명으로 모집 분야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인 중견행원이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공채 방식으로 지원서를 접수한 후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라 연기되거나 취소되면서 고용시장 침체가 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광주은행은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청년 취업난 해소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을 지닌 인재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에서는 중견행원에 대해 지역인재, 일반인재, 디지털·IT, 통계·수학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이중 지역인재 및 디지털·IT 부문은 광주·전남지역 소재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일반인재 부문은 출신학교 지역을 구분하지 않으며, 통계·수학 부문은 관련 학과 전공자 대상으로 지역인재와 일반인재를 구분하여 채용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채용설명회 대신 오는 16일부터 유튜브 광주은행TV 채널을 통해 신입행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