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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19~20일 일부 서비스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입력 2021.09.10 09:58
수정 2021.09.10 09:58

국민지원금 조회는 가능

서울 을지로 소재 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19일 오후 10시부터 20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일시 중단되는 업무는 ▲카드신청 ▲카드결제 대금 선입금 ▲리볼빙 약정신청 ▲회원 정보 변경 ▲결제정보 변경 ▲장기카드 대출 ▲일반대출 ▲자동차 대출 ▲포인트 결제 ▲법인 홈페이지 ▲신한캠퍼스 ▲가맹점 홈페이지 ▲도난분실 제외한 ARS 통한 거래 등이다.


다만, 신한페이판 온오프라인 결제나 ATM기기 활용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이용내역, 한도, 국민지원금 등 기본적인 조회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일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를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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